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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동시 이용 가능한 다른 접속 방식을 즉시 연동해 드립니다.

작성자
판다director
조회수
12364
작성일
2024-08-22 12:46:14
중국에서 사용하시는 이용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현재 국제망 병목현상으로 인해 로그인 중에서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일부지역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있으실경우 다른 프로그램으로 바로 연동을 해드리고 있으니 상담원에게 바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1. PC ( SStap , 하얀판다 , Clashmeta )

2. 안드로이드 ( 클래쉬메타, SSRR , Sleeping판다 )

3. 아이폰 ( Potatso , 자체설정방식 )

판다VPN 이용고객이시라면 추가 비용없이 연동가능합니다.

기존 판다브이피엔 앱과 동시에 같이 이용 가능 하오니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연락 꼭 주세요.

국제망 이슈기간동안 연동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 이후에 파란색 판다 프로그램이 정상화되면 다시 파란색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되고 이후에도 두 프로그램을 병행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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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판다인터네셔날(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회원)과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권리와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회원이 수락하는 것을 조건으로 제공되며 회원이 회원가입시 "동의" 단추를 누름과 동시에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 약관은 온라인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는 불가피한 변경의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권한을 가지며 변경된 약관은 온라인을 통해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국내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의 회원가입신청을 회사가 승낙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사는 신청서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가입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은 회사의 치명적인 결함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해 가설 사설망 임대 서비스가 제대로 구동하지 않을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구입한 뒤 7일 이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해지 요청이 접수된 즉시 회원을 탈퇴 처리 하고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9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의 해지, 제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가상 사설망 임대 서비스
- 실시간 상담 서비스
- 문의 게시판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천재지변,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비롯한 개인정보에 관한 기타 사항을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비롯한 개인정보에 관한 기타 사항을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를 제3자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입력항목에 허위, 오기, 누락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저작권

1. 회사의 모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 및 회사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공처, 광고주에 있습니다. 이 모든 저작물은 저작권법 및 관계 법령에 의해 보호받으며 회사, 콘텐츠 제공처, 광고주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전송,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내의 기사의견, 게시판 등에 올린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3. 회사는 저작권에 관한 기타 사항을 별도로 정한 “저작권정책”에 기재하여 공지합니다.

제 11 조 기타

본 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에 근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 가입, 서비스제공, 기타상담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또한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합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필수항목

① 개인회원: 로그인ID, 로그인Password, e-mail, 전화번호

② 개인회원 14세 미만 : 이름, 로그인ID, 로그인Password, e-mail, 주소, 프로필사진, 보호자(법정대리인)의 이름과 e-mail

* 선택항목

신용카드정보, 이동전화정보 등 대금결제에 필요한 정보

* 개인정보수집방법

홈페이지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물품배송, 구매 및 요금결제, 금융서비스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 의사 및 연령 확인,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안내등 마케팅 및 광고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 3 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를 받고 있으며, 회사 내의 회원가입 절차 중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절차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약관 및 정책'에 동의합니다.]란에 체크하시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이용 현황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 5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서비스 이용자가 당사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동안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 및 이용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인 목적을 포함)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직접 삭제 또는 회원 탈퇴한 경우에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당사는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등의 요청이 있었을 경우에는 이의 재발에 대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시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② 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2,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3.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4.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5.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3개월)

제 7 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 정보 열람 및 수정은 사이트 내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로그인(Log-in) 후 가능하며,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내에서 탈퇴가 가능하며, 등록된 모든 정보를 파기함으로 탈퇴 여부를 신중히 고려하셔야 합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에 제약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8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또는 '회원정보변경' 등)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회사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정보주체로서 관련 법령에 의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에 대해서 10일 이내에 해당 사항에 대한 회사의 조치를 통지하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는 회사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cookie)는 HTTP 서버에서 사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파일로써 회원님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쿠키(cookie)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브라우저 형식이나 서비스 이용 형태를 얻게 되며,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로그인 (Log-in) 이 필요한 회사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누구에게도 알려주면 안됩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신 후에는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한 경우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이용자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1.해킹 방지를 위한 방화벽과 보안시스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개인정보 송수신시 SSL 보안서버 인증서를 설치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3.개인정보의 접근은 해당 업무 수행자,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 처리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여 그 이외의 직원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처리자의 경우 정기 및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을 유지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확인 감독하고 있습니다.

6.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 시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제 11 조 아동의 개인정보

회사는 원칙적으로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특별한 경우에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 3 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전화나 E-mail을 통해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는 꼭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회원님 개인 실수나 회사의 과실에 기인하지 않는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과 관련하여 의견이 있을 경우 메일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제 13 조 부칙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수정, 변경이 있을 시 최소 7일 이전에 사이트 내 공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02-01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판다인터네셔날(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전자적 장치’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정보를 전자적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처리하는데 이용되는 장치로서 현금자동지급기, 자동입출금기, 지급용단말기, 컴퓨터, 전화기 그 밖에 전자적 방법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처리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②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③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그 대가(이하 '결제대금'이라 한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지급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물품수령 또는 서비스 이용 확인 시점까지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④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⑥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⑦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개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제3항의 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공지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라는 취지의 내용을 고지하거나 통지합니다.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①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ㆍ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5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내용)

① 이용자(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을 자를 포함합니다. 이하 본조에서 같습니다)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 받은 후 회사와 통신판매업자간 사이에서 정한 기일 내에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정당한 사유의 제시없이 그 공급 받은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기 전에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을 환급 받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결제대금을 소비자에게 환급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의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결제대금예치 서비스 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시간)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해당정보를 무단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이용자의 요구 시에는 즉각 폐기하여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②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 매체를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 (거래내용의 확인)

①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 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 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 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한다.

③ 이용자가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182 상가건물 5층 ㈜판다인터네셔날

- 전화번호 : Tel.070-7788-0007

제9조 (오류의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10조 (회사의 책임)

① 회사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7조 제2항을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7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본조 제1항 단서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합니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를 위한 전자적 장치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에 침입하여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접근매체의 이용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1조 (전자지급거래계약의 효력)

① 회사는 이용자의 거래지시가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경우 그 지급절차를 대행하며,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내용을 전송하여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에 따라 지급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령한 자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12조 (거래지시의 철회)

①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지급의 효력 발생시점이란 1)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와, 2) 그 밖의 전자지급 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제13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8조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 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 유성훈대표

- 연락처 : [전화] 070-7788-0007

- E-mail : pandavpn1@naver.com

②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는 '금융감독기구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보호법' 제31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보호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약관외 준칙 및 관할)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부칙 (2018년 02월 01일)

이 약관은 2018년 02월 01일 부터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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